TOP
닫기

C-게이트

기기용품글로벌비엔피(브리타)

브리타 프로페셔널 공식 수입사 글로벌비엔피입니다. 20년 이상 필터를 취급하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07년, 세계적인 브랜드인 독일 BRITA사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50여년의 역사를 가진 BRITA 사는 물 관련 제품만을 생산하는 회사로서 전 세계 70여개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한 눈 팔지 않고 한 길만을 걸어온 만큼 전 세계 Water Filtration System의 리더로써 그 몫을 다 하고 있습니다.

BRITA 그룹의 Professional Division에 속해 있는 글로벌 비엔피는 BRITA의 국내 독점 공식 수입원으로서 보다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 해 전시회를 치르면서 또 여러 대회에 공식협찬사로서 활동하면서 BRITA 를 널리 알리고, 느끼고 배웠던 점을 거울 삼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Water Filtration System을 판매한다는 것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도 함께 공급한다는 자세로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글로벌비엔피 가족 모두는 항상 고객님들과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해 주십시오.

COMMENTCOMMEN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