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닫기

C-게이트

부재료더블데이

'더블데이'는 하나의 파우더로 라떼 및 프라페를 모두 제조할 수 있는 범용 파우더를 국내최초로 개발하여 출시하였으며, 기존 요거트파우더에 다양한 과즙 분말을 접목시킨 Color Concept(칼라 컨셉)의 과일요거트 파우더인 패션 요거트파우더 시리즈를 국내시장에 최초로 런칭 했습니다.

현재까지 출시된 제품으로는 크게 [코코아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밀크티파우더류, 과일파우더류, 과일농축액베이스류]로 구분되며, 세부 품목으로는 바닐라후레쉬를 포함하여 약 30여가지 품목이 있습니다. 

더블데이 파우더 제품은
달기만 하고 베이스가 약한 기존 파우더 제품과는 달리 확실한 차별성과 각각의 컨셉에 정확하게 부합하는 풍부한 맛과 향미, 리얼한 맛의 표현력이 큰 장점입니다.

더블데이의 제품 개발은
대기업 R&D팀에서 오랜기간 근무한 연구개발진이 담당하고 있으며, 원재료 소싱과 식품개발 능력에 있어 뛰어난 맨파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블데이는
고객의 니드와 요구에 최대한 부합하는 High Quality(고품질)의 제품을 Best Price(최적가)로 공급 가능하며, 고객사의 컨셉에 맞는 신제품의 개발 및 PL/PB 생산 또한 가능합니다.

더블데이는
기본 레시피를 바탕으로 하여 각각의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응용메뉴 레시피를 고객이 원하는 컨셉에 맞게 개발하여 제안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COMMEN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